China Insights

Home > Knowledge > China Insights

화웨이 디스플레이 영역 진출, 올해 하반기 출시(华为将发力显示器领域 今年下半年即可上市)

2020-02-12




화웨이(华为, Huawei)가 디스플레이 시장에 직접 진입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6개의 팀을 구성하고 중국 내 디스플레이 생산 기업 중 외주 생산이 가능한 다수의 기업들과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발 및 생산 목표는 상용, 가정용 및 게임 등 모든 응용 제품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계획되었으며, PC 생산을 위한 모니터 등 부속 제품이 아니라 향후 전체 제품 라인을 위한 논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화웨이 디스플레이 제품은 올해 하반기부터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화웨이가 그동안 출시한 디스플레이 탑재 제품은 통신 장비에서부터 개인형 가전제품(휴대폰, 노트북, 스마트 웨어러블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 개발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디스플레이 시장은 2015년 1,610억 달러 규모에서 2022년에는 1,691억 달러(약 1조2000억 위안, 190조원), CAGR 7.5% 수준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패널, OLED 분야, 그리고 에너지 효율적이면서 고사양의 디스플레이 제품의 개발이 시장의 주요 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체는 화웨이의 진입 배경이 세계 주요 디스플레이 업체에 바이어로서의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중국 내 시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nsight 화웨이가 향후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는 다양한 제품 시장에서 기술적인 독립을 확보하고, 완성품 메이커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전략적인 소싱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문 URL : https://baijiahao.baidu.com/s?id=1658284267145547942&wfr=spider&for=pc